3개의 자동 생산 라인의 최신의 설비를 갖춘 연간 2억천만개의 생리대를 생산 가능합니다.
청아 뷰티앤헬스는 2018년 인천시 강화군에있는 일반 산업단지내에 설립되었습니다.
당사는 친환경 생리대인 I'm O와 OEM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의 대표적인 친환경 생리대인 I’m O 100% Organic Sanitary Napkin를 생산하고있습니다. 청아뷰티앤 헬스는 Overnight에 이르기까지 3개의 자동 생산 라인의 최신의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연간 Overnight에 이르기까지 2억천만개의 생리대를 생산 할 수 있는 Capacity로, Panty Liner에서 Overnight에 이르기까지 6개의 사이즈(155mm, 180mm, 220mm, 250mm, 280mm, 350mm)를 생산 할 수 있는 공장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주 생산품인 I'm O생리대와 Panty Liner는 프랑스산 100% Organic Cotton으로 만든 Top Sheet를 사용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생리대로 부드럽고 피부 자극이 없으며, 소비자 만족도가 아주 높은 제품입니다.
당사는 세계적인 Organic 인증사인 ECOCERT로 부터 Organic Cotton을 사용함을 증명하는 OCS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당사는 자체 R&D Designers과 기술진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얇고 흡수력이 뛰어난 생리대와 Panty Liner를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생산을 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기술력과 검증된 제품을 바탕으로 ,당사는 빠르게 신장하는 여성 생리대 시장에서 Customer들이 원하는 퀄리티의 제품과 가격에 맞게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자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으며 Customer가 원하는 어떠한 방식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OEM) or Original Design Manufacturing(ODM)으로도 생산이 가능합니다.
당사는 진심으로 당사의 제품에 관심이 있는 Customer와의 신뢰있고 지속 가능한 Business 수립을 원하고있습니다.